도로로

[이애니랑 비슷한 애니목록 보러가기] [수정]
도로로
평균평점 5
원제どろろ (2019)
원작정보없음
감독후루하시 카즈히로
각본코바야시 야스코
케릭터 디자인이와타키 사토시
음악이케 요시히로
제작사Mappa,테즈카 프로덕션
장르기타
분류TV Series
제작국가일본
방영일2019.01.07 22:00 (월)
등급19
총화수
에피소드 평점 (45)
총 3개의 에피소드 첫화부터 최신순
평점
0
블로그에 이거 1화를 리뷰하는데 꼬박 이틀을 썼다. 거의 울뻔했다. 일본만이 낼 수 있는 특유의 기괴함+요괴..? 스토리 같은 걸 잘 버무린 원작에 초월작화가 합쳐져서 나온 이 작품은 용두사미만 주의한다면 대작이 될 게 분명하다. 솔직히 데즈카 오사무의 원작 만화가 좋다지만 그래도 그대로의 그림체였다면..솔직히 진입장벽이 높았을 것 같고 지금은 시대가 워낙 발달해서, 19년도를 잘 반영한 초월작화 아주 칭찬한다. 더불어 아마자라시의 ed 테마는...쵝오다...ㅠㅠㅠ오프닝도 엔딩도 너무 마음에 들고 전반적으로 작품 자체의 분위기를 잘 끌고 가고 있다. 갑자기 더 이상의 분기를 허락받지 못해 오리지널 엔딩으로 대강대강 무마해버리는 경우가 생기지 않는다면..이라고 쓰려고 했으나 원작 엔딩이 별로인 것 같으니 멋진 오리지널 엔딩으로 끝내주길..^^..앞으로 풀어갈 얘기가 정말 많아보이는데 잘 풀어서 용두사미만 피하면 이거슨 애니계에 한획을 그을 띵작이 될 것 같음.
2019-01-15
2
씹덕이 첨가된 애니 자체를 안보는 나에게 한줄기 빛과 같은 존재
2019-01-12
2
잔인하고 잔혹한 분위기를 담은 애니야말로 일본애니의 묘미
2019-01-07
2
전 이 애니의 노래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ㅋㅋ
2019-01-07
1
싸우는거 진짜 멋있고 스토리도 재밋어요
2019-01-15
0
개지림
2019-01-15
0
재밌네
2019-01-15
0
와 진짜 너무 스토리도 좋고 얼굴도 좋고 노래도 좋고..다 좋네요 퀄리티 장난 아님
2019-01-15
0
op 미쳣어 진짜 좋아
2019-01-14
0
이번 2화도 개꿀잼 ㅠㅠ
2019-01-14
0
원작을 본시점에서 매우기대되고오프닝,엔딩은 이미합격,, 몰입감개쩔어줘서 재밌게볼수있겠습니다 피폐최고^^
2019-01-14
0
스토리가 좋을것같군
2019-01-14
0
잔혹하고 허무한거 너무 재미있음
2019-01-14
0
개띵작임
2019-01-14
0
분위기가 괜찮네요^^
2019-01-13
0
뭔가 음산한 분위기에 비극적인 연출, 흔히 접하기 힘든 시대극 같은 느낌이라 뭔가 이번 분기 작품 중에서 색채가 가장 뚜렷해보임, 기대해볼만함
2019-01-13
0
이거 플레이스테이션2로 게임했던 생각이 솔솔 나네요... 게임도 재미있었지만 애니도 괜찮군요.
2019-01-12
0
띵작나왔다 흡입력 참 좋음
2019-01-12
0
잘못보면약간현타가제대로올수있는만화랄까...
2019-01-11
0
보고나니까 ㅎㄷㄷ
2019-01-11
0
원화를 레터비 작가가 맡았군요. 데즈카 오사무 그림체는 사실 좀 꺼려지는데, 그림체가 세련되져서 좋아요.
2019-01-11
0
분위기 지린다...
2019-01-11
0
기대작
2019-01-10
0
보자마자 알겠군요 딱봐도 갓작입니다
2019-01-10
0
요런장르안좋아하는데 .... 완전잼있네요 궁금~
2019-01-10
0
이거 옛날에 영화 있었더거 같은데 혹시 그거 애니화 한건가요?! 기대됩니당!!!
2019-01-09
0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그 유명한 테즈카오사무 작가의 원작만화입니다. 애니의 작화와 액션이 2019년의 모든기술을 쏟아부은듯한 리메이크여서 보면서 굉장히 만족 했습니다. 원작은 아쉽게 갑작스러운 결말로 끝나버렸지만 이번 리메이크애니 에서 잘 마무리 되는것을 기대해봅니다.
2019-01-09
0
명작.
2019-01-09
0
개띵작 삘이다 먼가 노라가미 느낌 나지만 ㅋㅋ 그리고 도로로 존나 기엽
2019-01-09
0
재밌네요 ㅎ
2019-01-09
0
와,존잼
2019-01-08
0
재밌네
2019-01-08
0
띵작 각
2019-01-08
0
띵작 예상합니다.
2019-01-08
0
오랫만에 볼만한 애니메이션
2019-01-08
0
야토신닮았...
2019-01-08
0
좋은 노래와 그림체,작화,스토리로 봐선 명작밖엔 안된다.
2019-01-08
0
야토?
2019-01-08
0
이번 분기 최고의 명작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스토리나 브금이 진짜 역대급임
2019-01-08
0
재미있네요
2019-01-08
0
오랜만에 나온 어두운분위기의 애니
2019-01-08
0
진짜...대작이다...ㄷㄷ 심지어 스토리도 완벽하고,노래까지엄청 좋아요~!노래를 너무잘만들 어서 놀랜1인입니다!
2019-01-08
0
재밌다고 해서 보니 재밌네요.
2019-01-07
0
그러게 재밌네요.
2019-01-07
0
재밌네요.
2019-01-07
0

new!!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